대고객안내업무의 혁신적인 개선을 위한 다채널정보전송플랫폼[포스트플러스] 소개 [제안 안내] > 저축은행민원센터

본문 바로가기
  • 고객마당
  • Home > 고객마당 > 저축은행민원센터
  • 저축은행민원센터

    대고객안내업무의 혁신적인 개선을 위한 다채널정보전송플랫폼[포스트플러스] 소개 [제안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19-11-11 14:01 조회407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당사는 다채널 종합정보유통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 (주)포스토피아 입니다.
    당사는 지난 20여년간 우정사업본부의 전자우편서비스 수행업체로서 현재까지 우체국전자우편 서비스를 제작,운영하고

    있으며, 우체국전자우편 서비스는 발송인의 데이터를 접수하여 수신자 인근 지역의
    제작센터에서 실물로 제작, 발송되는 우정사업본부의 핵심 서비스이며 개인을 비롯한 기업 외 지자체,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의
    전 산업영역에 걸쳐 활용되고 있는 대국민 서비스입니다.


    연간 평균 2억건의 물량을 제작처리하고 있으며 전국 9개의 지역별 제작센터와 200여명의 관련 전문인력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포스토피아는 지난 20년동안의 데이터 기반 정보관리 및 채널전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자와 알림톡,e메일을 비롯한 우편발송까지
    통합된 다채널 종합정보유통플랫폼 "포스트플러스"를 국내최초로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포스토피아의 포스트플러스는 최근의 다양해진 대고객안내업무의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관련 업무 효율성과 비용을 개선하며 고객의 다양한 환경에 맞는 발송방식을 제공함으로써
    대고객 정보전달률을 높힘으로써 이용사의 고객업무성과에 획기적인 성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또한 고객사의 시스템 연계방식과 웹기반 방식으로 고객사의 현황 및 운영방식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에 (주)포스토피아에서 귀 사의 선택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안을 드리고자 하오니 첨부의 제안서 검토하여 주시고 

    해당 플랫폼 방문을 통해 참고하셔도 되겠습니다. 

    또한 문의 및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포스토피아 부산경남센터 이장연지점장
    HP 010-9695-5150
    EMAIL ru2731@epostopia.com
    www.postplu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직원광장